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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안녕하세요! 한파가 장난이 아닌것 같아요!!! 외출하실 때 단단히 챙겨 입으시고 외출하셔야 합니다. 올해도 오늘이 28일 이제 2018년도 과거속으로 사라져가고 있습니다. 몇일 남지 않았지만 마무리 잘하시고 2019년 계획 세우시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자치단체가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재정수요에 충당하기 위하여 주민에게 부과·징수하는 조세로 국세가 국가에 의하여 부과·징수되며 국가의 재정수요에 충당되는 것과 다른 조세입니다. 지방세의 종류로는 주민세, 취득세, 등록세, 자동차세 등등 많이 있습니다.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은 정부의 서비스, 미원, 정책.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인 정부24 에 접속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정부24 접속 → 민원서비스 → 지방세납세 → 신청하기 클릭



지방세 완납증명서 다음 단계로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지방세 납세증명 신청서 작성 후 민원신청하기 클릭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마지막 단계로 민원신청 내역에서 문서출력을 선택하여 누르시면 프린터로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이 완료됩니다.



이상과 같이 정부24 접속하여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께서도 필요하신 경우 위의 간단한 방법을 이용하셔 발급받아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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