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부산 수화물 규정 알아보기

에어 부산 이 지난 18~19일 이틀간 진행한 일반 공모주 청약 결고 36.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에어 부산 은 21일 납입을 거쳐 27일 코스피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에어 부산 이용시 필요한 에어 부산 수화물 규정 에 대하여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에어부산 수화물 규정 무료 위탁수화물 허용량은 국내선, 국제선 미주제외노선(특가/실속/일반항공권, 이벤트항공권/번개특가), 국제선 미주노선으로 구분하고 있는데 삼면의합이 203cm, 최대무게 32kg을 초과하는 수화물은 운송이 제한됩니다.







에어부산 수화물 기내 휴대 수화물은 삼면의 합이 115cm, 중량 10kg이하인 수화물 14ㅐ에 한하요 무료로 휴대하고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초과 수화물의 경우 에어 부산 수화물 규정은 국내선의 경우 무료 수화물 허용량인 15kg을 초과한 수화물은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2,000원/kg 입니다.





에어부산 수화물 규정 국제선의 경우 무료 위탁수화물 무게를 초과할 경우 다음과 같이 요금이 부과됩니다.



에어부산 수화물 규정 탑승 게이트 위탁수화물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탁하시는 수화물이 스포츠 장비 또는 3면이 203cm 를 초과하는 대형 수화물인 경우 개당 징수하는 요금이며, 무료 수화물 허용량 초과시 발생되는 초과 수화물 요금과 별개로 지불하셔야 하는 특수 수화물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상과 같이 에어 부산 이용시 필요한 에어 부산 수화물 규정 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 에어 부산 이용시 참고하여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